노랑풍선 해외호텔

FAQ(자주묻는질문)

뒤로

FAQ 리스트

숙소 체크인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 결제완료 후> 마이페이지의 해당예약건> 바우처를 누른 후 바우처를 출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당일 숙소에 바우처와 함께 여권을 제시하시고 체크인 하시면 됩니다
얼리체크인 혹은 레이트체크아웃 신청이 가능할까요?
얼리체크인(15시이후) 혹은 레이트체크아웃(오전10시~정오 이후) 같은 경우 현지숙소의 당일 객실사정에 따라 가능여부 및 이용금액이 상이함에 따라 사전신청요청 및 가능여부 확인이 불가합니다.
늦은 체크인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21시 이후 체크인 예정 시 반드시 숙소에 사전통보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고객의 과실로 사전통보 없이 늦은 체크인시 호텔에서 임의로 예약된 객실을 취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노랑풍선에서는 보상 및 차선책 마련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21시 이후 늦은 체크인 예정 시에는 반드시 입실 하루 전날까지 근무시간 기준 노랑풍선호텔로 (평일 0900~1800) 말씀 주시거나 숙소에 연락하시어 입실시간을 사전 고지하시기 바랍니다
숙소에 짐을 맡길 수 있을까요?
통상적으로 대부분의 호텔에서 체크인 전/체크아웃 후 짐 보관 서비스는 제공되고 있습니다. 단, 호텔의 현지상황에 따라 짐 보관이 불가능 한 경우도 있으며, 이 부분은 사전 확인이 불가합니다. 체크인/아웃 시, 프론트 데스크에 직접 짐 보관 문의 부탁 드리며, 짐 보관 후 호텔에서 드리는 보관증을 꼭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에서 서비스차원으로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오나 가끔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으며, 귀중품 분실 시에는 노랑풍선과 현지숙소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 점도 참고 부탁 드리며, 귀중품은 되도록 보관하지 않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공항 픽업셔틀, 스파 등의 부가서비스 예약이 가능할까요?
부가서비스(픽업서비스, 부대시설예약, 투어프로그램 등)의 예약 대행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호텔에 직접 요청 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호텔 그룹 체인 맴버십에 가입되어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가능할까요?
대부분의 경우 호텔 그룹체인 맴버십에 관한 적립은 호텔 공식채널을 통한 예약 건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노랑풍선 및 부킹 에이전시를 통한 예약은 호텔(그룹)자체에서 시행하는 스테이/마일리지/리워드등의 포인트 적립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성인보호자 없이 미성년자만 투숙을 하려고 합니다.
체크인 날짜기준, 각 객실 별로 만 나이 20세 이상의 투숙자가 없는 경우 숙소에 따라 투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특히 adult only 숙박시설의 경우 미성년자 투숙이 엄격히 제한됩니다. 따라서 반드시 사전에 생년월일과 함께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단독 투숙 건에 관하여 현지에서 문제발생시 노랑풍선 및 해외호텔에서는 책임을 질 수 없는 점 이용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 객실에 3인 혹은 4인 투숙으로 조회 예약 시, 간이침대가 제공되나요?
엑스트라베드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객실1개, 성인3인, 4인 등으로 조회 시 나오는 요금들은 기존 해당객실에서 최대 3인~4인 까지 투숙이 허가되는 요금들을 의미하는 것으로 침대가 인원수 대로 3~4개가 배정된다거나 꼭 다수인원 목적의 대형 다인실 배정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3인 검색 후 예약 시 엑스트라베드 없이 기존객실에 더블베드 1개 혹은 싱글베드 2개만 제공되는 경우도 있으며, 4인 검색 후 예약 시 엑스트라베드 없이 기존객실에 (세미)더블베드2개만 배정되는 경우도 많사오니 3인이상 예약진행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단

노랑풍선 고객센터 02-2022-2490
(주)노랑풍선 사업자 정보
  • 대표이사고재경, 최명일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 31, 노랑풍선빌딩
  • 사업자등록번호104-81-6444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08-서울중구-0278

해외호텔 고객센터02-2022-2490
  • 평일09:00 ~ 18:00
  • 금,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